threejs-journe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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무엇을 배우게 될까요?
코스는 완전하지만 초보자도 접근할 수 있습니다. WebGL 이 무엇인지 그리고 Three.js 라이브러리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내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. 그런 다음 Three.js의 다양한 구성 요소를 발견하고 기본 사항 을 습득하면 수백만 개의 입자를 표시하고, 물리학을 추가하고, 상호 작용을 추가하고, 은하계를 만들고, 성난 바다를 애니메이션하는 등의 고급 기술 로 넘어갈 것입니다.
과정이 끝나면 Three.js에 대한 깊은 이해와 자신의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는 충분한 경험을 갖게 됩니다 .
보너스로 3D 소프트웨어 Blender 를 사용하여 자체 모델을 만드는 방법도 배우게 됩니다.

고전적인 기술
다양한 조명으로 장면을 비추고 환경 생성을 연습하고 수백만 개의 입자를 만드십시오.
- 15불4,300만
- 16그림자1시간 00분
- 17유령의 집1시간 15분
- 18입자4,900만
- 19갤럭시 제너레이터1시간 8분
- 20레이캐스터4500만
- 21스크롤 기반 애니메이션1시간 23분

셰이더
Three.js 자료를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직접 만드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.
셰이더 언어를 배워 WebGL의 진정한 힘을 발휘하고 놀라운 경험을 만드십시오!
- 27셰이더2시간 16분
- 28셰이더 패턴1시간 49분
- 29성난 바다1시간 15분
- 30애니메이션 은하1시간 13분
- 31수정된 재료5,100만

기초
첫 번째 장면을 만들고 카메라, 기하학, 재료, 텍스처와 같은 기본 사항을 이해하십시오.
디버그 패널을 추가하여 환경을 조정하고 모든 것을 애니메이션화하십시오.
- 01소개1,800만
- 02WebGL이란 무엇이며 Three.js를 사용하는 이유2,300만
- 03기본 장면3,600만
- 04웹팩3,500만
- 05개체 변환4,600만
- 06애니메이션3천만
- 07카메라5700만
- 08전체 화면 및 크기 조정3천만
- 09기하학3,500만
- 10디버그 UI3,800만
- 11텍스처1시간 14분
- 12재료1시간 21분
- 133D 텍스트4400만
- 14생중계2400만

고급 기술
물체가 충돌하고 비틀거리기 시작하도록 세계에 물리학을 추가하십시오. 그런 다음 Blender로 만든 자신의 모델을 가져와 최대한 사실적으로 만듭니다.
- 22물리학1시간 57분
- 23수입 모델1시간 7분
- 24블렌더를 사용한 커스텀 모델1시간 59분
- 25사실적인 렌더링1시간 19분
- 26더 큰 프로젝트를 위한 코드 구조화3시간 19분

추가의
대부분의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없는 경우 멋진 WebGL 경험을 만드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.
가능한 최고의 프레임 속도를 달성하기 위해 성능을 모니터링하고 최적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.
- 32후처리1시간 26분
- 33성능 팁1시간 12분
- 34소개 및 로딩 진행 상황4,900만
- 35HTML과 WebGL 혼합5,800만
- 36블렌더에서 장면 만들기2시간 4분
- 37장면 굽기 및 내보내기2시간 11분
- 38장면 가져오기 및 최적화4,800만
- 39장면에 세부 정보 추가1시간 34분
- 40끝3백만